‘우결’ ‘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 커플’ 하차…두 커플의 마지막 이야기는 언제?

입력 2015-02-26 15: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부부 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가 하차 소식을 알렸다.

26일 한 매체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 커플은 최근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라 이 네 사람의 이야기는 3월 7일 마지막으로 방송된다.

두 커플은 서로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했다. 홍종현과 유라는 지난해 이십대 초반의 풋풋한 데이트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안겼고 유일한 30대 커플이었던 홍진영과 남궁민은 거침없는 스킨십과 솔직한 애정 표현으로 인기를 끌었다.

잔류하는 커플은 송재림·김소은이다. 제작진은 이미 새로운 출연진을 섭외하기 위해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서 인터뷰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궁민·홍진영은 2014년 3월 첫 투입, 1년 만에 하차하게 된다. 홍종현·유라는 지난 해 6월 첫 투입됐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현재 연예인 일부와 미팅을 진행했으며 출연이 결정된 연예인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제작진은 3월 초 새 커플을 확정해 촬영을 시작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