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피어나’ 작업하며 성에 대해 배웠다”

입력 2015-03-17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솔로 앨범 ‘하와(Hawwah)’로 컴백한 가인이 악플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가인은 17일 저녁 6시 Mnet ‘4가지쇼’ 시즌2(이하 ‘4가지쇼’)에 출연해 파격적인 솔로 앨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4가지쇼’는 4가지 시선으로 한 인물을 속속들이 조명하는 민낯 스타 다큐멘터리로, 이 날 방송에서 가인은 그간 방송에서 털어놓기 쉽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가인의 주변 인물로는 같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인 나르샤, 가상 부부 프로그램으로 친분을 쌓아 누구보다 가인에 대해 잘 안다는 조권, 나이는 어리지만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는 구하라가 출연해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가인의 반전 매력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앨범부터 가인의 솔로 앨범까지 수많은 곡을 함께 작업한 작사가 김이나와의 만남 역시 확인할 수 있다. 가인은 ‘이나 언니가 <피어나> 작업을 하는 과정에서 며칠에 거쳐 나에게 성에 대해 설명했다‘고 폭로하는 등 아슬아슬한 토크를 이어간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화제의 중심에 서는 가인은 최근 파격적인 안무로 이목을 끈 ‘Paradise Lost’ 퍼포먼스와 이에 대해 ‘섹시가 아니라 야한 게 아니냐’는 몇몇 악플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힐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격동적인 안무에 경미한 부상을 입은 등 앨범 준비에 고군분투하는 가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가인과 에디킴이 함께하는 ‘너 사용법’ 스페셜 라이브 뮤직클립과 과거 ‘아담부부’시절부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온 조권과 티격태격하는 앙숙 케미, 거침없는 주변인들의 외모 평가에 이어 무쌍꺼풀의 아이콘인 가인이 성형수술을 할 뻔 했다는 충격적인 발언까지, 여느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가인에 대한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한편 ‘4가지쇼’는 온라인 전용 채널인 ‘네이키드 4가지쇼’(tvcast.naver.com/4show)를 통해 본 방송 전에 온라인 독점 콘텐츠를 먼저 공개하고 있다. 온라인 독점 콘텐츠는 매주 금요일, 월요일, 화요일 낮 12시에 공개되고, 본 방송은 매주 화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