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으로 들었소 장현성 ‘을의 반격’ 시동…1인 피켓 시위 나선다

입력 2015-03-17 14: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풍문으로 들었소 장현성 ‘을의 반격’ 시동…1인 피켓 시위 나선다

'풍문으로 들었소'

배우 장현성이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본격적인 ‘을의 반격’에 들어갔다.

지난 16일 방송된 ‘풍문으로 들었소’ 7화에서 ‘서봄’(고아성 분)의 아버지이자 대한민국 대표 서민 ‘서형식’으로 분한 장현성은 극 중 ‘한정호’(유준상 분)의 불합리한 갑질에 대한 ‘을의 반격’을 예고하고 나섰다.

이날 '풍문으로 들었소' 7화에서 형식은 귀농을 제안하며 굴욕을 안겨준 정호와의 격렬한 몸싸움 후 부축을 받으며 나오다가 “우리가 거지냐”며 정호의 비서에게 발끈했다.

이어 이를 악문 채 “‘회유에 의한 협박’으로 고소하고 ‘탈법의 온상’인 한송그룹을 파헤쳐 본 떼를 보여주겠다”고 소리쳤다.

풍문으로 들었소 장현성

앞서 연희(유호정 분)에게 문전박대를 당하거나 정호의 경찰 신고로 인해 조사 위기를 맞는 등 갑질에 당하고도 떳떳하게 한 마디 제대로 하지 못하던 형식이 드디어 반격의 시작을 알린 것.

한편 17일 방송되는 ‘풍문으로 들었소’ 8화에서는 형식이 피켓을 들고 1인 시위에 나서는 내용이 그려질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풍문으로 들었소 장현성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풍문으로 들었소 장현성, 풍문으로 들었소 장현성, 풍문으로 들었소 장현성, 풍문으로 들었소 장현성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