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제작진 피로 회복시키는 한지민 깜찍 애교

입력 2015-03-23 17: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한지민이 드라마 촬영 중 깜찍한 애교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한지민은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박신우/제작 에이치이앤엠 KPJ)에서 한 남자의 서로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지는 여자 주인공 장하나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런 가운데 3월 23일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고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언제나 밝고 귀여운 한지민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극 중 구서진(현빈 분)의 집 이곳 저곳에서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그레이 계열의 니트 의상은 한지민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탐스러운 붉은 머리를 하나로 질끈 묶어 올린 스타일은 한지민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하고 있다.

무엇보다 자신을 비추는 카메라를 향한 한지민의 애교가 눈길을 끈다. 한쪽 눈을 찡긋 감고 윙크하며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는 모습, 양쪽 볼에 바람을 넣은 채 입술을 앞으로 삐쭉 내민 모습, 쿠션에 머리를 기댄 채 살짝 눈을 감고 있는 모습 등 한지민은 사진마다 인형 같은 미모로 비타민 같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종영까지 2회를 남겨 둔 상황에서 로빈(현빈 분)의 인격 소멸에 대한 불안감을 그려, 시청자에게 애틋함을 선사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19회는 3월 2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에이치이앤엠 KPJ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