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가로수길 백지영-송유빈, 음원차트 1위?상위권 휩쓸어…‘대세 입증’

입력 2015-03-24 1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송유빈
출처=뮤직웍스 제공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송유빈, 음원차트 1위․상위권 휩쓸어…‘대세 입증’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송유빈

24일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과 ‘새벽 가로수길’이라는 콜라보레이션 곡으로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인 신인 가수 송유빈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같은 뜨거운 관심 덕분에 백지영과 송유빈의 소속사인 뮤직웍스 공식사이트는 현재 트래픽 초과로 접속이 되지 않고 있다.

송유빈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6(이하 슈스케6)’ 출신으로, 슈스케6 출연 당시부터 꽃미남 외모로 큰 인기몰이를 했다. 송유빈은 지난해 진행된 슈스케6에서 17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보컬실력으로 톱4에 오른 바 있다.

송유빈은 슈스케6 프로그램 종료 후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던 가수 백지영의 러브콜을 받아 현재 같은 소속사 식구가 됐다.

한편 이날 자정 각종 음원차트를 통해 공개된 새벽 가로수길은 올레뮤직ㆍ다음뮤직ㆍ소리바다 등 음원차트에서 1위에 등극함은 물론, 멜론ㆍ엠넷ㆍ지니 등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새벽 가로수길은 이별한 남자와 여자의 마음을 대변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슬픔을 담담하게 표현한 가삿말이 아름다운 발라드 곡이다. 백지영과 송유빈은 각자 이별한 남녀의 마음을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담백하게 불러내 완벽한 듀엣곡을 탄생시켰다.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송유빈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