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이연, 파격 노출 의상에 이승윤·이종훈 ‘매너손’ 출동…김수영은?

입력 2015-03-30 08: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콘서트 이연. 사진=‘개그콘서트 이연.’ 개그콘서트 페이스북

‘개그콘서트’ 이연, 파격 노출 의상에 이승윤·이종훈 ‘매너손’ 출동…김수영은?

‘개그콘서트’ 라스트 헬스보이 이승윤 이종훈의의 ‘매너손’이 포착됐다.

KBS 2TV ‘개그콘서트’가 탄생시킨 초대형 프로젝트 ‘라스트 헬스보이’를 이끌어가고 있는 개그맨 이승윤과 이종훈. 헬스보이의 세 번째 시리즈까지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이승윤은 자타공인 개그 머슬 마니아다. 이와 함께 이종훈은 ‘지옥에서 온 사신‘이라 불리며 최고의 트레이너 역할을 해내고 있다.

우람한 팔 근육, 어마 무시한 가슴 근육까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남성의 카리스마를 발산해온 두 사람. ‘라헬’의 두 주인공 김수영과 이창호를 혹독하게 훈련시키며 코너를 이끌고 있는 수장들이지만 이들도 미녀 앞에서는 작아지고야 말았다.

‘개콘’ 공식 페이스북이 공개한 이승윤과 이종훈의 무대 뒤편 사진. 지난 29일 방송분에 등장했던 미녀 피트니스 모델 이연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던 두 사람의 모습을 공개했다. 얼굴은 환하게 웃고 있지만 왠지 가깝고도 멀게 느껴지는 두 남자의 손과 모델 사이의 거리가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바짝 긴장한 일명 ‘매너손’과 "역시 개그맨" 다운 포즈로 기념촬영을 찍은 두 사람의 모습 외에도 '개콘' 공식 페이스북은 김수영, 이창호 등도 함께 했던 비하인드 컷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KBS 관계자는 “라스트 헬스보이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후로 가장 화기애애했던 순간이었다”고 농담반 진담반 웃음을 지어보이며 “건강과 웃음을 위해 열심히 노력 중인 ‘라스트 헬스보이’ 팀에게 시청자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개그콘서트’ 이연 등장에 누리꾼들은 “개그콘서트 이연 몸매에 시선 집중”, “개그콘서트 이연 몸매 어쩜 이래”, “개그콘서트 이연 굿”, “개그콘서트 이연 사귀고 싶다”, “개그콘서트 이연 매력녀”, “개그콘서트 이연 짱짱걸”, “개그콘서트 이연 굿걸”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개그콘서트 이연. 사진=‘개그콘서트 이연.’ 방송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