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이상준, ‘개콘’으로 이적? 이색 스틸컷 공개에 깜짝

입력 2015-03-31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2 드라마스페셜 ‘웃기는 여자’ 촬영현장에서 '웃찾사' 홍윤화와 '코미디 빅리그' 이상준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KBS2 ‘드라마스페셜 2015’ 시즌1의 마지막 작품 ‘웃기는 여자’(프로듀서 문준하, 극본 이정민, 연출 김형석, 제작 씨그널정보통신) 제작진은 31일 홍윤화와 이상준이 '개그 콘서트' 무대에 선 모습을 공개했다. ‘

공개된 사진 속 홍윤화와 이상준은 무대 위에서 코믹한 분장과 액션을 보여주고 있어 대세 개그맨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그들이 드라마 속 개그무대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과 웃음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촬영은 당초 예상보다 늦게 끝난 ‘개콘’ 녹화 후에 이루어져 미리 도착한 홍윤화와 이상준은 무대정리와 세팅준비로 장시간 대기하였음에도 무대에 오르자 그들 특유의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연기에 몰입하여 주위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홍윤화는 문지인(고은희 역)의 공채동기이자 ‘백숙공주’라는 캐릭터로 잘 나가는 개그우먼 ‘오달숙’역을 맡았다. 오달숙은 고은희의 동기이자 단짝 친구로 힘든 순간을 함께 해주는 든든한 조력자다.

이상준은 고은희의 개그맨 선배 ‘진상선배’역을 맡아 이름 그대로 진상을 부리며 못 되게 굴지만, 그녀의 진가를 발견하게 된 후 마음의 문을 열고 좋은 선배로 거듭나는 역할이다.

드라마스페셜 관계자는 "홍윤화와 이상준은 대본리딩에서부터 연기자 못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줘 기대를 모았다. 리허설부터 기대이상으로 배우들과 찰진 호흡을 선보이며 발군의 유머 감각으로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해 현장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들이 보여줄 유쾌한 웃음폭탄이 안방극장에 청량제와 같은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로맨틱코미디물인 ‘웃기는 여자’는 안 웃겨서 슬픈 개그우먼 여자와 웬만해선 잘 웃지 않는 판사가 만나 상처를 보듬으며 성장해나가는 이야기를 발랄하면서도 유쾌한 톤으로 다룰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