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한 송이 장미 같은 매혹적 미모

입력 2015-04-03 0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혜빈, 한 송이 장미 같은 매혹적 미모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배우 전혜빈의 매혹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드라마 KBS2 '조선 총잡이' SBS '직장의 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정된 연기력과 뛰어난 캐릭터 표현력을 인정받은 전혜빈이 이번엔 스크린으로 활약을 넓혀 주목 받고 있다. 젊은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현실적으로 담은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에서 전혜빈은 여배우 '우연이' 역을 맡았다.

영화 촬영으로 한창인 전혜빈은 '뷰티쁠' 4월호에서 특유의 촉촉하고 말간 민낯과 탄력 넘치는 몸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노출이 거의 없는 평범한 의상임에도 불구하고 의상 사이로 살짝씩 드러나는 탄탄한 몸매로 은근한 섹시미를 뽐냈다는 후문. 또한 민낯과 같은 메이크업으로 촉촉한 피부를 그대로 드러내 순수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더했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운동 마니아답게 탄탄한 몸매 비결에 대해 밝혔는데, 아무리 바빠도 빼놓지 않는 운동법으로 ‘양치 스쿼트’를 꼽았다. 하루에 세번, 양치질을 하면서 스쿼트 30회를 하면 운동하면서 시간도 절약할 수 있어 일석이조라고 답했다. 초보자를 위해서 꼼꼼한 팁도 잊지 않았는데, 처음에는 넘어질 수 있으니 변기 위에서 엉덩이를 살짝 뗀 채로 자세를 잡고 시작하거나 세면대를 잡고 스쿼트를 하면 중심이 흐트러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또 반짝거리는 민낯의 비결로는 이너뷰티를 꼽았다. 디톡스에 자연스럽게 관심을 갖기 시작해 아침에는 물 대신 요구르트를 바시거나 사과, 당근 등을 갈아서 야채 주스를 마셔 몸 속의 나쁜 노페물을 배출해주는 것이 비법. 또 설탕, 나트륨, 탄수화물의 양을 줄이고, 배가 부를 때까지 먹는 것이 아니라 배고픔이 사라질 때까지만 먹는 것도 중요하다고 답했다. 이와 함께 자주 운동을 하면 면역력이 높아지고 많이 먹어도 쉽게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뀔 수 있다며 귀띔했다.

배우 전혜빈의 촉촉한 민낯과 탄력있는 보디 비결을 담은 화보와 뷰티인터뷰는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매거진 <뷰티쁠(www.beautypl.co.kr)> 4월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