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리무진 20% 할인…아이러브서울싱크카드 첫 선

입력 2015-05-20 17: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I♥SEOUL-Sync카드로 공항 리무진 20% 할인 받으세요.”

공항 리무진버스 요금을 20% 할인해주는 등 해외여행객에게 특화된 신용카드가 출시된다. (주)공항리무진, 서울공항리무진(주), ‘아이러브서울’을 운영하는 (주)오인컴퍼니는 하나카드와 이벤트 제휴를 맺고, I♥SEOUL-Sync카드(이하 아이러브서울싱크카드)를 21일 선보인다.

하나카드의 아이러브서울싱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시내-인천공항을 운행하는 (주)공항리무진의 18개 노선, 서울공항리무진 6개 노선의 리무진 이용요금 20% 현장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서울시내 관광을 위한 서울시티투어버스 이용요금도 10% 할인된다. 또한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 등 시내 주요 호텔의 객실요금 및 식음료 요금도 10~40%까지 할인해 준다. 그밖에 영종대교 휴게소(포춘힐) 10% 할인, 오페라디바스 등 일부 레스토랑에서도 현장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러브서울싱크카드는 하나카드의 싱크카드를 기반으로 업종에 관계없이 카드사용금액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그대로 제공하고, 해외 여행객을 위한 특화 프로모션 혜택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인컴퍼니 관계자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OECD 국가 중 자살률 1위의 오명을 씻고 살기 좋은 서울을 만드는데 이바지하고자 한다”며, “지금의 서울을 대변하는 기념품 개발도 병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아이러브서울싱크카드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서울 홈페이지(www.iloveseoul.com),공항리무진홈페이지(www.airportlimousine.co.kr), 서울공항리무진홈페이지(www.seoulbus.co.kr) 및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 전국하나은행영업점, 전국외환은행영업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연제호 기자 sol@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