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팬미팅서 출구 없는 매력 폭발… 현장 후끈

입력 2015-06-02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지성이 1000명의 팬들과 만났다.

지성은 지난달 30일 ‘2015 지성 팬미팅-기억해, 우리가 만난 시간’이라는 타이틀로 1000명의 팬들과 만났다.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한 것에 이어 팬들의 요청으로 만든 추가 회차 마저 매진돼 세간을 놀라게 했다.

직접 팬미팅 타이틀을 정한 것은 물론이고 무대 디자인, 음향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쓰며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했다. 전반에는 팬들을 무대로 불러내 드라마 ‘킬미, 힐미’의 명장면을 함께 연기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그는 팬들의 고민과 사연을 들으며 아픔을 공감하고 자신의 경험에 빗대 진심어린 조언으로 팬미팅 회장을 훈훈한 공기로 가득 채웠다.

후반에는 지성의 라이브쇼가 이어졌다. 은은한 발라드곡부터 신나는 락스타일의 노래까지 연이어 네 곡을 소화하는 지성을 보고 팬들은 물론이고 현장의 관계자들까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지성의 팬 사랑은 끝없이 없었다. 당초 100분으로 예정된 팬미팅은 한시간 더 진행됐고 다정한 눈빛으로 1000명의 팬 모두와 하이터치를 하는 등 아낌없는 소통을 이어갔다. 그가 얼마나 팬들과의 만남을 고대하고 있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뿐만 아니라 팬미팅 이후 월요일 저녁 퇴근길 혹은 지친 일과를 정리하기 시작하는 시간에 “오늘 하루도 잘 지내고 있나요? 지성입니다. 2015년 5월 30일 우리가 함께했던 시간들 저에겐 정말 잊지 못할 행복한 선물이었습니다. 고마워요. 건강히 잘 지내시고 우리 다시 만날 그 날을 기다리겠습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팬미팅에 참석한 팬 모두에게 문자로 전송해 또 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중학생부터 장년층에 이르는 다양한 팬층이 인상적이었다. 이번 팬미팅을 통해 지성이 지닌 진심이 팬들에게 전해진 것 같다. 휴식을 마다하고 리허설에 열중하는 등 최선을 다했다. 팬들의 성원에 지성 역시 감격했고 뒷풀이 자리에서도 내내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한편, 지성은 최근 tvN ‘삼시세끼 정선편’의 촬영을 마쳤다. 지성이 출연한 ‘삼시세끼 정선편’은 오는 5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나무엑터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