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5 황신혜, ‘원조’ 메이크오버쇼의 자부심 “더 친근하게 다가설 것”

입력 2015-06-04 15: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렛미인5 황신혜, ‘원조’ 메이크오버쇼의 자부심 “더 친근하게 다가설 것”

배우 황신혜가 ‘원조 메이크오버쇼’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 씨네시티 M큐브에서 tvN ‘렛미인5’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황신혜는 유사 메이크오버쇼가 근래까지 꾸준히 방영되는 것에 대해 “처음 ‘렛미인’ 시작할 때는 시즌2, 3까지 할 줄도 몰랐고 시즌5를 제작하는 것도 기적 같은 일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황신혜는 “우리 프로그램과 유사한 프로그램이 많이 나오는데, '렛미인'이 원조라는 것에 대한 자부심이 있다”고 덧붙였다.

또 황신혜는 “지금까지 해왔든 출연자들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서고 싶다. 그분들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싶다. 용기내 손 내밀어 준 것이기 때문에 따뜻하게 손을 잘 잡아주는 역할을 해야겠다고 생각한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렛미인’은 외모 때문에 육체적, 정신적으로 고통받는 여성들이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과정을 그린 국내 최대 메이크 오버쇼다. 지난 2011년 첫선을 보인 뒤 꾸준한 인기 속에 시즌5를 맞이했다. 이번 시즌에는 5년째 '렛미인' 안방마님으로 활약해 온 황신혜 외에 손호영 이윤지 최희가 합류했다.

렛미인5 황신혜. 사진=‘렛미인5 황신혜’ 동아닷컴DB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렛미인5 황신혜. 사진=‘렛미인5 황신혜’ 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