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유이-성준, 불꽃 튀는 갑을관계 시작…재미 UP

입력 2015-06-09 17: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상류사회'의 유이가 푸드마켓 아르바이트 자리에서 해고당할 위기에 처했다.

지난 8일 첫 방송된 '상류사회'에서 유이는 진정한 사랑을 찾고 싶은 재벌의 딸 ‘장윤하’로, 성준은 자신의 욕망을 성취하기 위해 모든 걸 거는 개천용 ‘최준기’로 삐걱대는 첫 만남을 가졌다.

우연이 반복되면 인연이라 하건만, 윤하와 준기의 우연한 만남은 핑크빛은 아니었다. 두 사람은 1회에서 총 세 번의 만남을 거듭했는데, 지이(임지연 분)의 소개로 윤하가 정식 인사를 건넨 마지막 만남에서 준기가 그녀를 힐끗 본 채 바로 외면하면서 두 남녀가 순탄치 않은 인연이 될 것임을 예고했다.

윤하와 준기의 아슬아슬한 관계는 2회 예고편을 통해서도 미리 볼 수 있었다. 예고편 속 두 사람은 경찰서 앞에서 ‘자존심’에 대하여 설전을 펼치고 있고, 지이는 그 사이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곤란해하며 그들의 직장생활에 문제가 생겼음을 암시했다.

특히, ‘아르바이트생에게도 자존심은 있다’ 주장하는 윤하와 ‘진짜 자존심은 상대에게 상처받지 않는 것’이라 일갈하는 준기의 극과 극 입장 차이는 두 남녀의 설전이 쉬이 해결되지 않을 것임을 짐작하게 하고 있다.

한편 성준과 유이가 현실과는 정반대인 갑과 을, 직장 상사와 부하직원으로 만나 불꽃 튀는 설전을 펼치게 된 사연은 9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 2회에서 그 전말을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