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이현우, 김수현·아이유와 특별한 인연 공개

입력 2015-06-11 0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피투게더3’ 이현우, 김수현·아이유와 특별한 인연 공개

배우 이현우가 김수현-아이유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기적남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성우-진구-이현우-유민상-김수영-구하라가 출연해 6인 6색의 기적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

특히 이현우는 롤모델로 김수현을 꼽으며 그와 얽힌 에피소드를 풀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수현이 형과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처음 만났다. 김수현은 현장에서 분위기를 압도하는데 이 점이 너무 멋있더라”고 말했다. 이에 장난기가 발동한 유재석은 “옆에 진구형도 있는데”라며 최근 이현우와 함께 영화를 찍은 진구를 언급해 이현우를 당혹케 했고, 이현우는 “아유 진구형도 최고에요”라며 다급하게 수습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현우는 아이유와 열애설에 대해 적극 해명하는 모습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에 유재석이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이성적인 감정이 생길 수 있는 것 아니냐? 지금 코에 땀이 송골송골 맺힌다?”며 네티즌 수사대보다 집요한 압박수사에 돌입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이현우는 김수현으로부터 전수받은 연기 꿀팁을 공개하는 한편, 아이유와의 관계에 대해 허심탄회한 속마음을 고백했다는 후문. 이에 그가 출연할 ‘기적남녀 특집’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KBS 2TV ‘해피투게더3’ 기적남녀 특집은 오늘(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