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진격의 드레수애, 역시 명불허전!

입력 2015-06-11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면’ 진격의 드레수애, 역시 명불허전!

배우 수애가 명불허전의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수애는 10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가면’ 5회 후반부 리셉션 장면에서 순백색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하늘거리는 쉬폰 소재 드레스를 입고 어깨를 드러낸 수애는 등장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가 '드레수애'라 불리는 이유를 여실히 증명했기 때문이다.

극 중 서은하의 삶을 살고 있는 변지숙은 이 드레스가 다소 어색한 듯한 표정을 지으며 모습을 드러냈다. 하지만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에 리셉션장에 모인 이들이 눈을 떼지 못했고 그 동안 변지숙에게 냉랭하게 대하던 민우(주지훈 분)의 눈빛도 흔들렸다.

민우는 지숙에게 왈츠를 추자고 제안했고, 왈츠를 춰본 적이 없는 지숙은 실수를 연발했다. 하지만 민우는 부드럽게 지숙을 리드했고 두 사람이 함께 왈츠를 추는 장면은 '가면' 5회에 최고의 장면으로 꼽혔다. 특히 여성 시청자들은 수애의 기품있는 드레스에 시선을 뺏기고, 주지훈의 섹시한 카리스마에 마음을 뺏기며 몰입도를 높였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계약 결혼 관계였던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흐르며 향후 관계 변화를 에고했다. 민우는 재래시장에서 스스럼없이 상인들과 어울리고 그들을 위하는 지숙의 남다른 모습에 마음이 흔들렸고, 지숙 역시 아픔을 간직한 채 홀로 고립돼가지만 소신을 잃지 않는 민우의 모습에 호감을 보이기 시작했다.

한편 ‘가면’ 6회는 11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