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게인’ 송윤아, 16년 전 미모 그대로…‘충격적인 뱀파이어 외모’

입력 2015-06-11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6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은 송윤아의 미모가 시선을 모은다.

11일 첫 방송될 MBC의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어게인’은 명작 프로그램 속 주인공들이 오랜만에 다시 모이는 ‘동창회’ 콘셉트로 평소 연락도 잘하지 못하는 옛 동료들에게 먼저 다가가고, 모여보자는 의미에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어게인’ 첫 번째 동창회 주인공은 1999년 인기리에 방영된 MBC 드라마 ‘왕초’의 주역들. 차인표, 송윤아를 비롯한 여러 배우들은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때 한 출연자가 16년 전에 입었던 왕초의 의상들을 가지고 등장했고, 출연자들은 직접 옷을 입어보면서 옛날의 기억들을 떠올렸다. 배우들은 ‘왕초’ 당시 거지역할을 하면서 입었던 허름한 의상을 직접 골라서 입어보고 ‘왕초’의 명장면들을 재연해 보는 등,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랜만에 거지왕으로 변신한 ‘왕초’ 차인표는 “16년 만에 거지 옷을 입었는데도 아주 편하다. 이 옷을 입고 계속 촬영해도 되겠다”며 너스레를 떨었고, 여주인공 송윤아를 비롯한 다른 출연자들도 모두 “그 때 옷을 입고, 가발까지 쓰고 나니 진짜 그 시절로 돌아간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특히 16년 전과 같은 옷을 입고도 전혀 변하지 않은 미모를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왕초’의 주역들이 함께한 동창회는 11일과 18일 밤 11시 15분 ‘어게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