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을 숨겨라’ 윤소이, 카멜레온 변신 3종 세트 눈길

입력 2015-06-13 12: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새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윤소이가 호텔리어, 술집종업원, 소방점검원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눈길을 모은다.

제작진은 13일 ‘신분을 숨겨라’에서 멀티플레이어 장민주 역을 맡은 윤소이의 변신 3종 세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소이는 먼저 단정하게 묶은 머리와 깔끔한 복장으로 프로페셔널한 호텔리어를 표현하는가 하면, 발랄한 웨이브 헤어에 촌스러운 땡땡이 블라우스를 입고 짜증스러운 표정을 지어 술집종업원의 느낌을 제대로 살린다. 마지막으로는 왕눈이 안경을 쓰고 어리숙한 눈빛을 보이며 소방점검원으로 완벽 변신해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제작진은 “극 중 ‘장민주’가 다양한 캐릭터로 위장해 정보를 캐내는 역할이니만큼 앞으로 윤소이가 변화무쌍한 모습을 자주 보여줄 예정이다. 때문에 윤소이가 가진 카멜레온 같은 매력이 더욱 돋보일 것”이라고 말하며 “위장하는 캐릭터를 과하게 꾸미는 것이 아닌 실제 주위에 있을 법한 평범한 모습으로 변장해 드라마의 현실감을 더욱 살릴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신분을 숨겨라’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 5과’의 범죄 소탕 이야기를 그린 도심액션 스릴러. 탄탄한 스토리라인, 속도감 있는 전개, 긴장감 넘치는 도심액션을 담아 오는 6월 16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tvN 월화 드라마 사상 최초로 1, 2화를 연속 방송하는 파격 편성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