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을 숨겨라’ 김범, 안방 사로잡을 ‘심쿵’ 포인트 대공개

입력 2015-06-15 1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범이 ‘상남자’로 변신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범은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tvN 도심액션스릴러 ‘신분을 숨겨라’(극본 강현성 연출 김정민 신용휘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에서 강렬한 대변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김범의 화려한 변신이 본격 공개되기 전, 어떤 관전 포인트들이 있을까.

김범은 작품 속에서 사랑하는 연인의 죽음으로 인간병기가 된 남자 ‘차건우’로 등장한다. 고스트와 연관된 사건으로 연인을 잃고 스스로 인간병기가 되길 자처한다. 김범이 연기할 ‘차건우’는 큰 사건으로 인해 심경변화로 변화를 맞이하는 캐릭터인 만큼 ‘변신’이 가장 큰 키워드라 할 수 있다.

김범은 ‘차건우’를 완벽 소화하기 위해 ‘비주얼’부터 큰 변화를 줬다. 기존의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에서 180도 달라져 기대감을 높인다. 짧아진 머리와 수염, 체중감량으로 강렬하면서도 날렵함, 냉혹함을 표현한다. 전작인 ‘빠담빠담’의 국수,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박진성과 또 다른 모습이다.

또한 액션과 풍부해진 감정도 빼놓을 수 없다. 김범은 목표가 정해지면 물불 가리지 않고 상대를 박살내는 인물인 만큼 고강도의 리얼액션을 선보인다. 액션으로 시청자에게 짜릿함을 선사할 예정. 김범은 본격 촬영을 앞두고 액션스쿨에 출석하며 열혈 열정을 드러냈다. 액션스쿨 관계자 역시 김범의 기본 체력과 근성에 격려하며 구슬땀을 함께 흘렸다는 후문이다. 연기 역시 절제되면서도 강렬, 아련함을 표현한다.

그 동안 김범은 드라마 ‘미시대’, 영화 ‘나를 사랑한다면 영화를 보여줘’, ‘중생애인’ 등 드라마, 영화를 오가며 중화권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소화하며 바쁜 나날을 보냈다. 이처럼 김범은 오랜만에 국내 안방극장에 돌아오는 만큼 꼼꼼히 분석하며 준비했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예상을 훨씬 뛰어넘을 김범의 과감한 변신과 도전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김범이 출연하는 ‘신분을 숨겨라’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 5과’의 범죄 소탕 스토리를 담아낸 도심액션스릴러물이다. OCN ‘나쁜 녀석들’의 김정민 감독의 차기작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tvN 월화극 사상최초로 오후 11시부터 1,2회가 연속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 ㅣ 킹콩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