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유이-임지연, 촬영 중 다정 셀카…깜찍 그 자체

입력 2015-06-15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이와 임지연이 다정한 셀카를 공개했다.

유이와 임지연은 지난 8일(월) 첫 방송된 ‘상류사회’에서 신분을 숨기고 살아가는 당찬 재벌의 딸 ‘장윤하’와 가난하지만 밝은 천성으로 주변을 환하게 만드는 ‘이지이’로 각각 분해, 사랑스러운 절친 케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인상적인 첫 신고식을 치렀다.

실제 촬영장 단짝으로 알려진 유이와 임지연은 촬영 전 대기시간을 활용해 실전과 같이 꼼꼼한 리허설을 맞춰봄은 물론, 틈틈이 못 다한 담소를 나누며 돈독한 우정을 쌓아가는 중이라고.

15일 공개된 사진은 윤하와 지이의 주 활동 무대인 푸드마켓 촬영 현장으로, 막간을 이용해 사진을 찍으며 소녀처럼 즐거워하는 유이와 임지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자석처럼 서로에게 딱 달라붙어 있는 두 사람은 시시각각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바꿔 보이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해당 사진은 임지연의 SNS에도 게재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제 몸에 딱 맞는 캐릭터를 만난 유이와 임지연의 변신과 더불어 20대 청춘들의 동상이몽 로맨스를 흥미롭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는 오늘(15일) 밤 10시에 3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임지연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