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목적’ 신예 정인빈, 21일 첫 콘서트

입력 2015-06-16 13: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가수 정인빈이 데뷔기념 미니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정인빈은 21일 오후 4시 서울 서교동 베짱이홀에서 열리는 ‘퍼스트 미니콘서트’에서 특별히 초청된 50 여명의 팬들 앞에서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이번 정인빈의 ‘퍼스트 미니콘서트’는 9일 공개된 데뷔음반 ‘연애의 목적’을 접한 팬들의 뜨거운 요청으로 인해 특별히 마련됐으며, 개그맨 손헌수가 MC로 나서 위트 있는 입담으로 정인빈의 숨겨진 매력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정인빈은 데뷔 쇼케이스 겸 미니콘서트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을 통해 타이틀곡 ‘연애의 목적’은 물론 ‘말버릇’ ‘한사람’ ‘스위트 러브’ ‘엔젤’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특히 정인빈은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관객의 마음을 녹이는 것은 물론 파워풀한 락킹 댄스를 선보이며 숨겨두었던 끼와 매력도 발산할 예정이다.

정인빈 소속사 손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번 정인빈의 미니콘서트는 쇼케이스 및 토크콘서트 형태로 진행되며 정인빈의 숨겨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다채로운 공연은 물론 진솔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토크 시간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