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장나라, 전성기 때 차 안 물건 집어던진 사연은?

입력 2015-06-19 1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KBS ‘해피투게더’ 캡처, ‘해피투게더 장나라’

‘해피투게더’ 장나라, 전성기 때 차 안 물건 집어던진 사연은?

‘해피투게더’ 장나라가 전성기 시절 겪었던 고충을 언급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서는 배우 서인국, 장나라, 최원영, 이천희, 김재영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장나라는 드라마 ‘프로듀사’를 언급했다. 극 중 톱스타 신디(아이유 분)를 보며 자신의 전성기 시절이 떠올라 눈물을 흘렸다는 것.

장나라는 “사실 데뷔 초에는 내가 뭘 했는지 잘 기억이 안 난다. 광고도 몇 개를 찍었는지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장나라는 이어 “그 나이 때 만져볼 수 없는 돈을 벌었다. 그 만큼 미움도 받았지만 받을 수 없는 사랑 역시 받았다. 내가 갖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장나라는 “정말 죄송스러운 것은 그렇게 받았지만 내 개인적으로는 많이 힘들고 아팠기에 아무것도 기억이 잘 안 난다”고 고백했다.

그는 또 “너무 많이 힘들고 아팠다. 가장 힘들었던 건 잠을 너무 많이 못 자서 이성이 끊긴 일이다”라고 말했다.

장나라는 “5일 동안 잠을 자지 못한 적이 있었다. 당시 차 문을 열고 안에 있는 물건을 모두 밖으로 집어던졌다”고 털어놨다.

한편, 이날 장나라는 중국 진출의 계기가 아빠의 사기였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장나라’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