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음아오예’에 현아·지나·하니도 팬 자처…제대로 취향저격

입력 2015-06-20 13: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마마무 신곡 '음오아예'가 대세녀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마마무 신보가 공개된 후 포미닛 현아는 19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음오아예' 재킷이미지를 게재했다.

지나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마무 음오아예 UmOhAhYeh 역시 마마무 내스타일이당"이라는 글과 함께 재생 중인 페이지를 캡쳐해 올렸다.

또 EXID 하니는 인스타그램에 "정말 팬입니다 네..예전부터 정말 팬이에요. 이번 노래도 정말 좋습니다. 네분 다 매력 퐝퐝 마마무 분들 뮤비보고 팬인 저는 코피 퐝퐝 무대 찾아보고 한번더 퐝퐝...마마무 음오아예 최고 짱짱 대박나라"라는 글과 '음오아예' 스트리밍을 인증하며 팬을 자처했다.

마마무는 컴백곡 '음아오예'로 '걸 크러쉬' 열풍을 일으키며 남심을 넘어서 여심까지 사로고 있으며 음원차트에서도 깜짝 복병으로 떠올랐다.

'음오아예'는 20일 오전 10시 기준 엠넷닷컴, 소리바다, 지니, 올레뮤직 1위를 비롯해 네이버 뮤직 3위, 몽키3 5위, 다음뮤직 7위, 멜론 11위, 벅스 14위 등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음오아예'는 마마무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핑크 펑키'의 타이틀곡으로 최고의 히트 작곡가 김도훈이 작곡한 알앤비 댄스곡이다.

한편 KBS '뮤직뱅크'를 통해 성공적인 컴백무대를 펼친 마마무는 20일 오후 3시45분 생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음오아예' 컴백무대를 이어간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