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정재은, ‘언제나 칸타레2’서 수준급 바이올린 실력 눈길

입력 2015-06-22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 배우 정재은, ‘언제나 칸타레2’서 수준급 바이올린 실력 눈길

뮤지컬 배우 정재은이 데뷔 후 첫 예능 프로그램 tvN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2’(이하 ‘언제나 칸타레2’)에 출연해 수준급 바이올린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20일 방송된 tvN ‘언제나 칸타레2’에서는 오케스트라 2기를 뽑기 위해 공개오디션을 진행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오디션에 참가한 정재은은 “늘 아버지 등쌀에 떠밀려서 바이올린을 하다가, 바이올린이 트라우마가 됐다. 바이올린만 키면 얼음이 된다. 그걸 저 스스로 깨보고 싶다”며 지원동기를 밝혔다.

이어 모차르트곡을 수준급으로 연주해내면서 금난새 지휘자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 잡은 정재은은 헨리, 이아현, 오상진, 에디킴 등과 함께 바이올린 파트에서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정재은은 ‘언제나 칸타레2’ 오케스트라 단원들과 대망의 첫 합주를 마무리했고, 다음주부터는 본격적인 연습에 들어갈 것으로 예고되면서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정재은은 뮤지컬 대작 ‘해를 품은 달’, ‘태양왕’, ‘모차르트’, ‘올슉업’의 여주인공에 연달아 캐스팅되면서 화제를 모았고, 2014 대구 국제뮤지컬 페스티벌 어워즈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하며 뮤지컬계에서 이미 그 실력을 인정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번엔 뮤지컬 무대가 아닌 첫 예능 출연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재은은 “첫 예능 출연이라 처음엔 많이 어색했었는데, 같이 출연하고 있는 선배님들이 잘 챙겨주셔서 정말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방송을 통해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첫 예능 도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정재은이 출연하는 tvN ‘언제나 칸타레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