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2PM, ‘우리집’으로 컴백 무대 선보여… 부드러운 남성미 ‘폭발’

입력 2015-06-22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SBS ‘인기가요’ 캡처

‘인기가요 2PM’

‘인기가요'에 출연한 2PM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우리집’으로 돌아온 2PM이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2PM은 강렬한 색감이 돋보이는 셔츠를 입고 무대에 올라 깊은 인상을 남겼다. 각 멤버들은 절제되면서도 포인트가 살아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부드러운 남성미를 발산하는 동시에 애절한 목소리로 ‘우리 집’을 열창해 팬들의 격한 환호를 받았다.

또한 각자의 개성을 살린 의상으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만들었다.

무대에 앞서 가진 인터뷰에서 MC 잭슨은 같은 소속사 선배 2PM에게 “원조 짐승돌인데 이번에는 부드러워지고 섹시해진 것 같다"라고 말하며 우영의 셔츠를 살짝 젖혔다.

이어 준케이는 “노래가 ‘우리집’인데 가족이라면 수입이 좋은 닉쿤이 아빠다”라며 “먼지 한 톨도 싫어하는 우영이 엄마, 의외로 애교많은 택연이가 막내고 준호는 고양이, 찬성이는 덴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럼 준케이는 뭔가?"라는 MC들의 질문에 2PM 멤버들은 “옆집 아저씨”라고 말해 보는이들을 폭소케했다.

‘우리집’은 투피엠 멤버인 준케이(Jun. K)의 자작곡으로 트리플렛 스윙 리듬의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솔직한 화법으로 담은 작품으로 중독성 있는 연주 패턴과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일렉트로닉 조합이 눈길을 끄는 노래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샤이니, 2PM, 서인영, 디셈버, 엠블랙, 이지혜, 멜로디데이, 백아연, 마마무, 슬리피, 민재, 히스토리, CLC, 엔플라잉, 세븐틴, 스피드, 몬스타 엑스, 로미오, 오마이걸, 블레이디, 에이코어 블랙이 출연했다.
사 입니다.

‘인기가요 2PM’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