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급생 폭행 대학생, 테이프로 양 팔 결박한 채 나흘 간 폭행 ‘충격’

입력 2015-06-24 14: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동급생 폭행 대학생, 테이프로 양 팔 결박한 채 나흘 간 폭행 ‘충격’
‘동급생 폭행 대학생’

경북의 한 전문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 김모(21) 씨가 닷새 간 기숙사에 갇힌 채 동급생 5명으로부터 집단 폭행을 당한 사실이 23일 밝혀졌다.

김 씨는 “살려달라고 싹싹 빌었다. 한번만 봐줘라고 얘기하니 애들이 시끄럽다고 하면서 계속 때렸다”고 KBS에 밝혔다.

동급생 관계인 5명의 대학생들은 식당이나 화장실에 가지 못하게 방 안에 감금한 뒤 옷걸이와 주먹 등으로 집단 폭행을 행사했다.

이들 일당은 김 씨에게 무릎을 꿇린 채 테이프로 양 팔을 결박해 폭행하고 신체 일부를 꼬집는 성추행을 하는가 하면 소리를 지른다며 물에 적신 수건을 입에 물린 것으로 알려졌다.

폭행 피해를 당한 김 씨는 뇌종양 수술을 후유증으로 지적 발달이 더딘 장애를 안고 있으며, 집으로 돌아와 부모에게 도움을 요청하면서 사건의 전말이 공개됐다.

KBS에 연락이 닿은 가해 대학생 중 한 명은 혼자서 때렸을 뿐 집단 폭행은 아니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가해 대학생은 “따로 방에서 네 대 가량 때리고 나는 나왔다. 나오고 나서 애들이 때렸다”고 설명했다.

한편, 경찰은 신고를 받고 현재 수사에 착수했으며 학교 측도 뒤늦게 진상조사에 착수했다.

‘동급생 폭행 대학생’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