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대첩3 패자부활전, 전라남도 우승 ‘감격의 눈물’…맛이 어떻길래?

입력 2015-07-03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 전라남도 우승 ‘감격의 눈물’…맛이 어떻길래?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에서 전라남도 팀이 승리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한식대첩3-패자부활전'에서는 탈락한 5팀 충청북도, 강원도, 경상북도, 전라남도, 제주도 팀이 재등장해 대결을 펼쳤다.

이날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에서 충청북도는 채개장, 제주도는 말고기, 경상북도는 와송, 전라남도는 참게, 강원도는 향어와 돼지피 요리를 선보였다.

이날 '한식대첩3-패자부활전' 심사위원들은 "모두 맛있다. 투표가 아주 어렵겠다"고 칭찬했다.

투표 결과 전라남도 4표, 제주도 2표, 강원도 1표로 전라남도가 패자부활전에서 최종 우승했다. '한식대첩3-패자부활전'에서 승리한 전라남도팀은 눈물을 흘리며 기뻐했다.

한편, 한식대첩3 제작진은 “‘한식대첩3’의 감칠맛을 더하는 MSG 역할은 김성주”라고 높게 평가했다.

현돈 PD는 “MC 김성주는 한식대첩에서는 절대 빠질 수 없는, 감칠맛을 살리는 MSG같은 존재”라며 “김성주는 본인 대기실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도전자들이 쉬는 곳에 자주 가서 도전자들과 친하게 지낸다. 그렇게 함으로써 본 촬영에 들어가서 도전자들의 이런저런 이야기를 잘 이끌어낸다. 능청스럽게 농담을 주고 받으며 한식대첩의 웃음포인트를 이끌어내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 소식에 누리꾼들은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 전라남도 팀 축하해요"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 제주도팀 아깝다"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 눈물 흘릴 정도로 기뻤나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 한식대첩3 패자부활전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