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PARTY’ 7일 오후 10시 공개…썸머여신 매력 예고

입력 2015-07-07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소녀시대의 신곡 ‘PARTY’가 7일 베일을 벗는다.

소녀시대는 7일 오후 1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PART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다.

소녀시대의 선행 싱글 ‘PARTY’는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는 즐거운 분위기의 썸머송 ‘PARTY’와 섹시하고 그루브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R&B 곡 ‘Check’ 등 상반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2곡을 수록, ‘썸머 여신’으로 변신한 소녀시대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음원 공개와 더불어 7일 오후 10시에 전격 공개되는 타이틀곡 ‘PARTY’ 뮤직비디오는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태국 코사무이의 시원한 바다로 휴가를 떠나 행복한 파티를 즐기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상큼한 모습을 헬리캠, 수중 카메라 등 특수 장비를 이용해 감각적으로 담았으며, 이미 지난 3일 공개된 티저 영상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만큼 뮤직비디오 역시 더욱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게다가 금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전 세계 생방송되는 '소녀시대 ‘PARTY’@반얀트리'는 개그맨 신동엽이 스페셜 MC를 맡아 진행하며, 소녀시대의 신곡 ‘PARTY’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순서도 마련된다.

한편 소녀시대는 10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보인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