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일 그룹 디홀릭, 8일 정오 신곡 ‘쫄깃쫄깃’ 발표

입력 2015-07-08 17: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국적 걸그룹 디홀릭(D HOLIC 하미, 레나, 단비, 나인, 두리)이 8일 정오 신곡 ‘쫄깃쫄깃’ 을 공개했다.

디홀릭의 신곡 '쫄깃쫄깃' 은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일본에서 활발히 곡 작업을 하고 있는 작곡팀 Urban Cla6ix 의 곡으로 기본적인 808 베이스위에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색소폰 사운드와 Vox 사운드가 그루브를 만들어 내는 Trap 장르의 곡이다.

일상생활에서 깜짝 놀랄만한 일을 겪거나 또는 맛있는 식감을 표현할 때 사용하는 ‘쫄깃쫄깃’이라는 표현에 착안, 깜짝 놀랄만한 음악과 귀에 감기는 맛있는 음악을 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멤버들이 섹시한 매력을 과시한 뮤직비디오는 다비치 등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아온 박준수 감독이 맡아 곡의 느낌을 영상미로 극대화시켰다.

디홀릭은 그동안 한국와 일본, 중국을 무대로 활동하며 아시아 시장 전역에서 인지도를 쌓아왔다. 특히 중국시장에서 차세대 걸그룹으로 주목받으며 케이팝 열풍을 이어갈 새로운 주인공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한편 디홀릭은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출연 및 기타 케이블, 라디오 등에서 왕성한 활동을 시작gksek.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