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장소연♥곽도원, ‘라스’가 맺어준 짝사랑…“만남 시작했어요”

입력 2015-07-17 16: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곽도원-장소연. 사진|동아닷컴DB·MBC

배우 장소연의 짝사랑이 드디어 결실을 맺었다.

장소연은 8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짝사랑하는 상대가 있다. 그 남자가 내 마음을 받아줬으면 좋겠다”고 고백했다. 그의 짝사랑 상대는 바로 영화 ‘곡성’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곽도원이었다.

17일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곽도원과 장소연이 곧 결혼할 예정이다. 이들은 결혼 후 제주도에서 살 집을 마련하기 위해 제주도에 집을 보러 다니는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곽도원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연애를 시작한 것은 사실”이라고 인정했다.

소속사는 “최근 배우 장소연 씨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뒤 인연이 되어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다. 하지만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결혼설은 부인했다.

그러면서 제주도 방문에 대해서는 “제주도에서 신혼집을 알아 봤다는 것 또한 사실이 아니며 친구와 지인들과 함께한 여행이었을 뿐이다”라고 해명한 후 “또한 두 배우가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 했고 사생활인 만큼 널리 양해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소속사는 보도자료 발표 후 “방금 전한 곽도원의 입장은 배우 장소연의 입장이 함께 반영된 것이니 참고 부탁 한다”고 설명을 더했다. 앞서 공식 입장 발표 전 장소연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곽도원과의 열애나 결혼은 사실무근이다. 작품을 함께 하면서 친하게 지냈을 뿐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전면 부인한 바 있다.

인정하는 과정은 매끄럽지 않았으나 어찌됐든 두 사람은 이제 연인이다. 이제 막 시작한 만큼 누구보다 예쁜 사랑을 할 수 있도록 먼발치서 지켜보는 일만 남았다.

한편, 곽도원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 ‘분노의 윤리학’ 그리고 ‘변호인’ 등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장소연은 영화 ‘국경의 남쪽’ ‘강남 1970’을 비롯해 드라마 ‘밀회’ ‘아내의 자격’ ‘풍문으로 들었소’ 등에 출연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