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사랑해’ 정상훈,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안방 시선 ‘집중’

입력 2015-07-22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정상훈이 맛깔 나는 연기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상훈은 지난 5월 7일 방송된 ‘오늘부터 사랑해’ 24회부터 한의사 성남 역으로 중간 투입돼 극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극중 정상훈이 맡은 성남 역은 추소영(윤대실 역)과 선을 본 후 침 치료와 한약을 핑계로 ‘동락당’에 시시때때로 드나들다 윤서(윤승아 역)에게 첫눈에 반한 사랑꾼 캐릭터다.

정상훈은 초반의 익살스러운 코미디 연기뿐만 아니라, 극이 진행되면서 윤서를 향한 사랑에 모든 것을 거는 순수한 내면의 로맨티시스트의 면모까지 선보이면서 시청자의 지지를 받고 있다.

‘오늘부터 사랑해’가 ‘동락당’ 식구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가족극인 만큼 식구들과 고루 얽혀 있는 성남 역을 맡은 정상훈은 극의 후반 흐름뿐만 아니라, 애정 전선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알려져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더한다.

그동안 뮤지컬, 연극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온 정상훈은 중간 투입에도 불구하고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모습으로 맡은 인물을 입체적으로 표현해내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는 평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정상훈 씨가 극의 중간 투입됐음에도 자연스럽게 극에 녹아들고 있다”며, “제작진이 생각한 캐릭터를 100% 표현해내는 정상훈 씨 덕분에 극의 재미가 더욱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되는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정상훈은 최근 tvN 예능 SNL코리아의 ‘글로벌 위켄드 와이’코너에서 ‘양꼬치엔칭따오’ 역을 맡아 절정의 코믹 연기를 선보이며 중국 웹 드라마와 뮤지컬에 연달아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늘부터 사랑해’는 북촌 한옥 마을의 윤씨 종가 동락당을 배경으로 청춘 남녀의 상큼 발랄한 로맨스와 따뜻한 가족애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