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하와이, 가창력 폭발… ‘빅마마’ 출신 이영현 누른 실력자 누구?

입력 2015-08-10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하와이, 가창력 폭발… ‘빅마마’ 출신 이영현 누른 실력자 누구?

`복면가왕`에 출연한 `노래하는 트리케라톱스`의 정체가 `빅마마` 출신 이영현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네가 가라 하와이`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트리케라톱스가 하와이와 함께 1라운드 무대에서 화려한 대결을 펼쳤다.

트리케라톱스와 하와이는 높은음자리 `바다에 누워`를 열창했다. 이후 판정단은 네가 가라 하와이에게 더 많은 표를 줬고, 트리케라톱스는 패배 후 BMK `꽃피는 봄이 오면` 솔로 무대를 선보이며 복면을 벗었다.

트리케라톱스는 바로 빅마마 출신 이영현이었다.

이영현은 "뭔가 감동이 있다. 판정단의 평가가 빈말이라고 해도 에둘러 표현한 게 더 좋았다. 판정단의 평가가 목적이었다. `복면가왕` 이거 감동이 있다. 분발해야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네가 가라 하와이'의 정체에 대해 판정단들은 양혜승, 노사연, BMK이라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뮤지컬배우 홍지민으로 추측하고 있다.

사진│MBC ‘복면가왕’ 캡처, 복면가왕 하와이 복면가왕 하와이 복면가왕 하와이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