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데뷔 3주년 소감 “첫 무대에 오르던 설렘 잊지 않겠다” 훈훈

입력 2015-08-10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뷔 3주년 AOA

AOA가 데뷔 3주년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9일 걸그룹 AOA는 데뷔 3주년을 맞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2015년 8월9일이 데뷔 3주년이다. 데뷔 첫 무대에 오르던 때의 설렘을 잊지 않고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와 함께 “항상 AOA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남겼다.

이날 멤버들은 공식 팬카페에 감사글과 함께 이색적인 하트 제스처를 한 사진을 업로드했다. 특히 리더 지민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AOA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사랑한다는 인사를 남기는 등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FNC 첫 번째 걸그룹인 AOA의 데뷔 3주년을 축하한다. 한 달에 한 번 있는 휴가까지 반납하고 매일 밤새서 연습하던 멤버들의 노력이 무색하지 않게 많은 사랑을 받는 걸그룹으로 성장해 감사한 마음이 크다”며 “향후 멤버들이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형태의 유닛이 선보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기대해도 좋다”며 “AOA는 올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 일본에서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는 것은 물론 중국에서 쇼케이스 및 공연, 각종 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AOA의 본격 성장은 지금부터가 될 것”이라고 데뷔 3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AOA는 일본과 중국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데뷔 3주년 AOA, 데뷔 3주년 AOA, 데뷔 3주년 AOA, 데뷔 3주년 AOA

사진│AOA팬카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