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지니어스4’ 홍진호 “팬들에게 너무 미안하다”

입력 2015-08-30 2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지니어스4' 홍진호가 10번째 탈락자가 됐다.

29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10화에서는 홍진호와 김경훈이 양면포커로 데스매치 대결을 펼쳤다.

홍진호와 김경훈은 역대급 데스매치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초반 홍진호는 크게 칩 갯수를 벌려나가며 승리의 깃발을 거머쥐는 듯 했으나 중반부터 김경훈이 과감한 양면배팅으로 게임을 역전시켰다.

김경훈은 게임 중반 이후 과감한 양면배팅과 딜링슈를 확인해 좋은 패를 넘겨 받을 수 있도록 게임을 진행해나가면서 데스매치에서 승리했다.

10번째 탈락자가 된 홍진호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살고보자 하는 마인드가 컸던 것 같아서 아쉽다"며 "뭔가 보여주고 갔어야 하는데 팬들에게 너무 미안하다"고 심경을 고백했다.

이어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홍진호는 "시간이 흐르고 시대가 바뀌며 많은 것이 변하는데, 저 역시 언제까지 시즌1의 초대 우승자로 왕대접을 받을 수 있겠냐?"라며, "저도 이제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도전자의 입장에서 다시 '더 지니어스'에 도전하겠다"며 다시 기회가 온다면 우승자의 자격이 아닌 도전자로 다시 활약할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은 역대 더 지니어스의 최강자들이 거액의 상금을 놓고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숨막히는 심리게임을 벌이는 리얼리티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더지니어스4 홍진호’ ‘더지니어스4 홍진호’ ‘더지니어스4 홍진호’ ‘더지니어스4 홍진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