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미즈노 러닝크루(MRC) 2기

입력 2015-09-15 16: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즈노코리아(대표 김창범 www.mizunosports.co.kr)가 개강을 맞아 14일부터 ‘미즈노 러닝크루(MRC)‘ 2기를 모집한다.

미즈노 스포츠는 최근 스포츠 브랜드 업체가 다양한 컨셉의 마라톤 대회를 개최하여 러닝이 문화 트렌드로 자리잡는 추세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모여 러닝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미즈노 러닝크루(MRC)’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3월 진행된 1기 ‘미즈노 러닝크루(MRC)’에는 11: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약 700여 명의 크루들이 활약했으며, 이들은 2개월 동안 주어진 8번의미션을 모두 수행하며 성공적으로 크루 활동을 종료했다.

‘미즈노 러닝크루 (MRC)’ 2기는 9월 20일 까지 모집예정이며, 6명 이상 10명 이하로 자유롭게 팀을 구성해 함께 러닝한 단체사진 및 팀의 개성이 드러나는 사진이 있으면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izunosportskr)을 참조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크루가 선발되며, 선발 결과는 9월 22일 미즈노 러닝크루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선발된 크루들에게는 러닝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주어지는 포인트에 따라 크루 전원에게 러닝복, 헤어밴드, 웨이브 라이더18 러닝화 등 미즈노 제품이 증정된다. 기본 러닝 시 주어지는 포인트 외에도 미즈노에서 지정한 특정 장소에서 러닝을 할 경우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전문 포토그래퍼의 카메라 앵글에 활동상이 담기는 기회도 주어진다. 미션을 완료하면 주어지는 러닝크루 스페셜 킷(MRC Special Kit)은 미즈노 홍대 직영점에서 수령 가능하다.

특히 ‘미즈노 러닝크루 (MRC)’ 2기는 1기때 보다 교류의 장을 넓힐 예정으로, 10월 12일(월) 상암 월드컵공원에서 50 크루 모두가 만나 함께 달리는 시간을 가진다. 이 날 현장 미션을 통해 참가자 중 100명에게는 ‘2015 서울 달리기대회’의 티켓이, 참석자 전원에게는 스페셜 리워드가 주어진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