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스노우, ‘눈꽃마녀’ 서포터즈 2기 모집… 다양한 활동 펼친다

입력 2015-09-24 1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바스인터내셔날(대표 민병돈)의 디저트 카페 브랜드 위키드스노우(눈꽃마녀)는 오는 10월 6일까지 위키드스노우 공식 서포터즈 ‘눈꽃마녀’ 2기를 모집한다.

‘눈꽃마녀’ 서포터즈 2기는 위키드스노우 브랜드 홍보와 SNS 미션 활동, 카페 트렌드와 메뉴 제안 등 브랜드 마케팅 및 CSR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눈꽃마녀’ 서포터즈 2기는 디저트와 카페 문화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및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10월 10일 발대식부터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모집 기간은 10월 6일까지로 위키드스노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mjp@gbarsint.com)로 응모하면 된다. 합격자는 10월 7일까지 위키드스노우 홈페이지에 발표하고 개별적으로도 통지할 계획이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위키드스노우 제품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20만원,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며 입사 지원 시 우대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위키드스노우 박민정 과장은 “‘눈꽃마녀’ 서포터즈는 모니터 및 홍보대사 역할을 하며 브랜드의 지속 성장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번 서포터즈 활동은 온오프라인 및 마케팅 관련 실무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재미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위키드스노우는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더욱 더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소통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저트 카페 위키드스노우는 주력 메뉴인 빙수 이외에도 트렌디한 메뉴를 꾸준히 개발 출시하고 있으며 최근 중국 대련, 마카오, 광저우에 매장을 오픈 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위키드스노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