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에일리·옴므·갓세븐·러블리즈, 컴백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15-10-01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엠넷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이 1일 대형 가수들의 컴백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하는 에일리는 타이틀곡 ‘너나 잘해’와 앨범 수록곡 ‘Insane’ 무대를 한다. 타이틀곡 ’너나 잘해’는 기타와 색소폰 리프가 돋보이는 셔플 리듬의 곡이다. 처음과 달라진 연인에게 떠나기 전에 잘하라는 여성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일리 특유의 강렬한 보컬 퍼포먼스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남성 듀오 옴므도 1년여만에 ‘엠카’를 통해 컴백한다. ‘울지 말자’는 가을에 어울리는 R&B 발라드곡이다. 폭발적인 가창력, 감성과 애절함이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대형 신인들의 컴백도 예정돼 있다. 갓세븐과 러블리즈가 방송 최초로 컴백무대를 선보이는 것. 각각 ‘니가 하면’과 ‘아츄(Ah-Choo)’를 준비했다. 갓세븐은 이전 곡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어둡고 강렬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8인조 완전체로 돌아온 러블리즈는 이날 무대를 통해 첫 사랑에 빠진 소녀의 수줍고도 상큼한 매력을 보여준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에는 씨앤블루, 레드벨벳, 소유&권정열, 전진, 제시, 세븐틴,노지훈, 빅스타, 업텐션, 베리굿, 다이아, 에이프릴, 24K, 윤수현, 몬스타엑스가 출연한다.

1일 오후 6시 생방송.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엠넷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