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이지아, SBS ‘설련화’로 호흡 맞춰…11일 첫 방송

입력 2015-11-02 15: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진희-이지아, SBS ‘설련화’로 호흡 맞춰…11일 첫 방송

지진희와 이지아 주연의 2부작 판타지 멜로드라마 ‘설련화’(극본 민지은, 연출 송현욱, 제작 HB엔터테인먼트·픽스이노베이션랩·레오버넷, 지원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미래창조과학부)가 오는 11일 SBS에서 방송된다.

‘설련화’는 꿈속에서 천 년 전 사랑을 다시 만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멜로드라마로 배우 지진희, 이지아, 서지혜, 안재현, 최민이 출연한다.

꿈과 현실을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천 년 전 사랑이야기라는 독특한 소재가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진희는 ‘설련화’에서 자신의 꿈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 ‘루시드 드림’을 기획해 천 년 전 사랑의 비밀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게임회사 CEO 이수현 역을 연기한다.

이지아는 미대를 휴학하고 알바 전선에 뛰어 들었다가, 수현이 만든 시나리오를 읽고 자신의 꿈과의 묘한 일치에 혼란스러워 하는 한연희 역을 맡았다.

또 수현과 연희의 꿈에 등장하는 천 년 전 남자 마문재 역에 배우 안재현이, 수현의 정혼자 최유라 역에 배우 서지혜가, 연희를 짝사랑하는 선배 강태주 역은 배우 최민이 연기한다.

한편 ‘설련화’는 11일(수) 밤 11시 1,2회가 연속 방송될 예정이나 전세계 상위 12개국이 격돌하는 야구 국가대항전 ‘2015 WBSC 프리미어12’ 한국과 도미니카공화국의 경기 중계시간에 따라 방송시간이 다소 변동될 수 있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