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 썰’ 캐스팅 “동물도 게이가 있나?”

입력 2015-11-04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사유리가 MBC퀸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 썰’에 캐스팅 됐다.

MBC퀸이 새롭게 선보이는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 썰’은 출연자들이 NGC 동물 다큐를 함께 보면서 동물 세상을 알아보고, 우리가 살아가는 인간사회의 통념과 비교분석 해보는 신개념 토크쇼로 서로 닮은 듯 하지만 동물보다 못한 인간들의 세상을 설전을 통해 재밌게 풀어내 시청자들에게 생각할 거리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사유리는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특유의 4차원 매력과 엉뚱한 발언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해온 바 있다.

이번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 썰’에서도 사유리는 동물과 인간에 대한 적나라한 토크를 펼치며 화끈한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사유리는 “동물 중에도 게이가 있나요?”, “동물 중에도 사이코패스가 있나요?” 라는 직관적이고 엉뚱한 질문을 던져 사유리의 4차원 토크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사유리는 직접 강아지들을 키우고 있으며 평소 동물 다큐 시청을 즐길 정도로 동물에 대한 관심과 지식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인간다큐 스토리 와일드 썰’는 사유리에게도 남다른 의미를 지녀 출연을 자처할 정도였다는 후문.

사유리는 “이번 방송을 통해서 동물세계만 아니라 우리 인간에 대해서 다시 한 번 바라볼 수 있어서 흥미로웠다. 요즘 대세가 요리 프로그램이지만 우리는 동물의 마음을 요리하고 맛있는 토크를 여러분에게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사유리의 천진난만하고 엉뚱한 매력은 MBC퀸 11월 16일 월요일 밤 9시, MBC드라마넷 11월 17일(화)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