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정용화가 첫 단독 콘서트 라이브 패키지를 출시한다.
지난 1월 솔로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정용화가 25일 '정용화 첫번째 콘서트 원 파인 데이(JUNG YOUNG HWA 1ST CONCERT ONE FINE DAY)’ 라이브 패키지를 출시한다. 라이브 패키지는 마지막 공연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공연 실황 라이브 앨범, 첫 공연의 감동을 전달해 줄 서울 콘서트 실황 DVD, 23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감동의 순간을 위해 노력했던 모습이 담긴 다큐멘터리 필름, 143일간의 투어 여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이 포함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이번 패키지는 정용화가 생각하는 자신만의 음악과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아 발매해 오롯이 정용화만의 이야기로 채워나가 기대를 모은다.
정용화는 지난 1월 20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어느 멋진 날’을 발매하고 첫 번째 아시아투어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를 개최하며 매진 행렬을 이어갔고 팬들의 사랑에 보답해 앙코르 콘서트 ‘원 모어 파인 데이(One More Fine Day)’를 개최한 바 있다.
한편 정용화가 속한 밴드 씨엔블루는 현재 아시아 투어 ‘2015 씨엔블루 라이브 컴 투게더(2015 CNBLUE LIVE COME TOGETHER)'와 일본 아레나 투어 ‘씨엔블루 2015 아레나 투어 비 어 수퍼노바(CNBLUE 2015 ARENA TOUR Be a Supernova)’를 개최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