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신곡 ‘DU DU DU’ 공개… 달콤 세레나데로 여심 저격

입력 2015-11-27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화 김동완이 두 번째 미니앨범 ‘W’로 본격 여심 저격에 나섰다.

CI ENT는 2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를 발표한 김동완이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DU DU DU’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부드러운 어쿠스틱 사운드와 달콤한 감성을 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 ‘W’를 발매한 김동완은 설렘 가득한 사랑의 시작을 노래하는 타이틀 곡 ‘DU DU DU’를 비롯, 신화의 멤버 앤디가 지원사격에 나선 수록곡 ‘잘자’, 피아노와 기타 사운드의 조합이 청량하게 어우러진 ‘He_Sunshine’등 색다른 음악적 매력이 담긴 미니앨범으로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27일(금) 자정 음원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DU DU DU’의 뮤직비디오는 오랫동안 친구였던 그녀에게 점점 느껴지는 사랑의 감정을 고백하려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사랑하는 그녀를 위해 세레나데를 준비하는 김동완의 설렘 가득한 눈빛과 포근한 영상미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어제(26일)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데뷔 첫 장기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외박’의 첫 공연을 개최한 김동완은 지난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D’의 타이틀 곡 ‘I’M FINE’으로 감성적인 밴드 음악을 선사했으며, 솔로 1집 타이틀곡 ‘손수건’과 ‘진담’, ‘HE_SUNSHINE’ 등 자신의 대표곡들을 밴드 세션들과 색다른 편곡으로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김동완은 어제(26일)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미니앨범 ‘W’ 타이틀 곡 ‘DU DU DU’와 신화의 멤버 앤디가 피처링에 참여한 수록곡 ‘잘자’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 스윗한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며 공연장을 찾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CI ENT 측은 “오늘(27일) 자정 김동완의 두 번째 미니앨범 ‘W’가 공개됐다. 추운 마음을 녹이는 달콤한 감성의 타이틀 곡 ‘DU DU DU’로 김동완의 싱그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김동완의 새 앨범에 많은 성원 바란다. 또한 어제(26일) 첫 공연이 시작된 김동완의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외박’을 찾아 공연 내내 함께 음악으로 호흡해주시고 응원을 보내주신 관객 분들께도 무척 감사 드리며, 앞으로 남은 공연 또한 더욱 멋진 에너지로 다채로운 무대들을 채워갈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2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DU DU DU’를 공개한 김동완은 오는 12월 13일(일)까지 총 10회 걸쳐 데뷔 첫 장기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외박’을 개최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I EN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