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측 “정혜성과 전속계약…지원 아끼지 않을 것” [공식입장]

입력 2015-12-03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NC 측 “정혜성과 전속계약…지원 아끼지 않을 것” [공식입장]

배우 정혜성이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에 둥지를 틀었다.

정혜성은 FNC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안정된 환경에서 연기 활동을 지속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FNC는 “배우 정혜성은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원석”이라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배우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한 정혜성은 tvN ‘감자별 2013QR3’, SBS ‘기분 좋은 날’, MBC ‘오만과 편견’, KBS2 ‘블러드’, MBC ‘딱 너 같은 딸’에 연이어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펼쳐 보였다.

현재 KBS2 월화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 톱스타 강이진 역으로 출연 중이며 톡톡 튀는 엉뚱한 매력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SBS 새 수목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에 재벌 3세 검사인 남여경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한편, FNC는 정진영, 정우, 조재윤, 이동건, 이다해, 윤진서, 김민서, 성혁, 정해인, 박광현, 곽동연, 김소영 등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발돋움한 FNC는 중국 쑤닝 유니버셜 미디어와 손잡고 다양한 콘텐츠로 현지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