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인’ 강민경 “3년의 공백, 나를 믿어주는 분이 많이 없었다”

입력 2015-12-03 16: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고의 연인’ 강민경 “3년의 공백, 나를 믿어주는 분이 많이 없었다”

‘최고의 연인’ 강민경이 연기력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3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신사옥에서 진행된 MBC 새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극본 서현주, 연출 최창욱 최준배) 제작발표회에 배우 하희라, 정찬, 강민경, 조안, 김서라, 곽희성, 강태오, 김유미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강민경은 “3년 동안 작품을 하지 않은 건 나의 생각도 있었지만 보시는 분들의 우려와 걱정도 컸기 때문”이라며 “나를 믿어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 않았던 것 같다”고 지난 연기력 논란들을 언급했다.

이어 강민경은 “많은 우려 속에서도 드라마를 하고 싶었다.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었고 목이 말랐다”고 말했다.

강민경는 “120부작이 넘는 일일드라마이기 때문에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서 참여했다”고 ‘최고의 연인’에 대한 기대감을 들어냈다.

또 강민경은 “응원 많이 해주시고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응원을 부탁했다.

한편 ‘최고의 연인’은 엄마와 딸이 얽힌 연애 분투기로 세 모녀의 연애와 사랑, 결혼에 얽힌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의 싱글, 이혼, 재혼녀의 고민과 갈등, 사랑과 가족애를 그린 드라마로 7일 오후 7시15분 첫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