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유령신부’ 캐릭터 포스터…‘잘생김 연기’ 원조 베니 납시오

입력 2015-12-14 17: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베네딕트 컴버배치 ‘셜록’의 새로운 스페셜 에피소드 ‘셜록:유령신부’의 캐릭터 2종 포스터와 애니메이션 포스터가 공개됐다.

‘셜록:유령신부’는 19세기 빅토리아 시대의 런던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을 쫓는 셜록(베네딕트 컴버배치)과 왓슨(마틴 프리먼)의 스릴감 넘치는 추리극.

이번에 공개된 2종의 캐릭터 포스터는 완벽한 탐정 ‘셜록’과 완소 파트너 ‘왓슨’의 고품격 비주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먼저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완벽 변신한 ‘셜록’의 “I made me(내가 나를 만들었지)”라는 카피는 자신감 넘치며 매사 거침없는 그의 성격을 그대로 반영한다.

또한 검정 수트를 입고 가죽 장갑을 손에 낀 채 새로운 사건을 맞이할 준비 태세에 돌입한 그의 날카로운 눈빛에서 뛰어난 통찰력과 예리한 관찰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이어 셜록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진정한 친구 ‘왓슨’ 역의 마틴 프리먼은 콧수염을 기른 19세기 영국 신사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통해 비장한 분위기를 내뿜는다. 셜록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드러내는 “Extraordinary(대단하군)”라는 카피는 클래스가 남다른 두 콤비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함께 공개된 애니메이션 포스터는 안개 낀 런던의 거리를 배경으로 ‘셜록:유령신부’의 치밀한 스토리 전개에 극적인 효과를 더하며 관객들의 추리를 자극시킨다. 여기에 안개 속으로 보이는 하얀 드레스를 입은 신부의 모습은 ‘셜록’과 ‘왓슨’이 맞닥뜨리는 사건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배가시키며 국내 관객들에게 품격 있는 추리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명품 추리극 ‘셜록:유령신부’는 2016년 1월 2일 국내 최초로 극장에서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