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사랑이 맞을거야’ 4일째 차트 1위

입력 2015-12-17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미래표 발라드 '사랑이 맞을거야'가 음원차트에서 4일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윤미래가 지난 14일 자정에 발매한 발라드 싱글 '사랑이 맞을거야'는 17일 오전 8시를 기준으로 주요 음원사이트인 멜론을 비롯 네이버뮤직 등 2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몽키3, 엠넷뮤직, 올레뮤직,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의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신곡 '사랑이 맞을거야'는 이별 후 떠나간 사랑에 아파하면서도 그 사랑이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애달픈 마음을 주제로 담아 윤미래만의 독보적 감성이 담긴 보컬로 깊은 슬픔을 전하는 겨울 발라드곡이다.

흑백 화면과 원색 컬러가 조화되며 윤미래의 미모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도 함께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룸펜스 감독이 연출을 맡아 감각적 영상미를 구현했다.

한편 윤미래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여성 랩퍼이면서도, '시간이 흐른 뒤', '하루하루', '메모리즈'등 감성적 알앤비 기반의 랩곡들과 '터치 러브', '너를 사랑해', '너의 얘길 들어줄게' 등 드라마 OST를 통한 알앤비 보컬곡들을 히트시키면서 독보적인 감성 허스키 보컬리스트로도 사랑 받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