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좀처럼 예측할 수 없는 인물관계도

입력 2015-12-30 15: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치즈인더트랩’ 좀처럼 예측할 수 없는 인물관계도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이 한 치도 예측할 수 없는 관계로 얽혔다?

다가오는 2016년 새해의 포문을 열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이 유정(박해진 분)과 홍설(김고은 분)을 중심으로 등장인물들의 알쏭달쏭한 관계도를 공개해 흥미진진함을 더하고 있다.

tvN ‘치인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인물관계도 속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무엇보다 유정과 홍설의 관계. 이들은 친함, 우호, 적대도 아닌 물음표로 연결돼 있어 보는 이들을 궁금케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홍설과 백인호(서강준 분) 역시 물음표로 엮여 있어 세 사람이 어떤 전개를 펼쳐낼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는 상황. 여기에 유정과 백인호는 어떤 연유로 라이벌이 된 건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정은 백인호의 누나인 백인하(이성경 분)에게 적대의 감정을 가지고 있는 반면 백인하는 유정에게 우호의 감정을 가지고 있고 홍설 역시 동기인 오영곤(지윤호 분)과 서로 적대, 우호의 관계로 얽혀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홍설과 절친 사이인 권은택(남주혁 분)과 장보라(박민지 분)는 서로 우호와 친함의 관계로 이어져 있어 이 두 사람이 펼쳐낼 이야기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치인트’는 긴장감 가득한 인간관계와 그 인물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심리전을 촘촘하게 담아낸 작품이기 때문에 인물관계도 공개만으로도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더하고 있다. 이에 오는 1월 4일(월)에 베일을 벗을 첫 방송에서 이들의 복잡하고도 미묘한 관계를 확인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tvN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으로 1월 4일 밤 11시에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tvN ‘치즈인더트랩’ 홈페이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