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데뷔앨범 음원 나온 거 보고 울 뻔 했다”

입력 2016-01-27 12: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임팩트가 데뷔 소감을 밝혔다.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는 27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싱글 'Lollipop'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리더 지안은 "오랜시간 준비해서 데뷔를 했는데, 우리끼리 음원이 공개된 거 보고 울컥했다. 방금 첫 무대할 때도 울 뻔 했다"라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이어 웅재는 "너무 떨리고, 시작이니까 더 열심히해야 할 거 같다"라고 말했고, 태호는 "무대에 서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무대에 오르니 긴장도 많이 되고 설렌다. 이제 한 걸음 뎄는데, 앞으로 계속 걸어가겠다. 더 사랑해주고 지켜봐줬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이를 들은 MC 광희는 "태호는 정말 대본에 써진 그대로 읽는다. 컴퓨터같은 사람이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데뷔싱글 'Lollipop'에는 타이틀곡 '롤리팝(Lollipop)'을 비롯해 'I'm Fact', '샤인', '양아치'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롤리팝(Lollipop)'은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재즈틱한 브라스가 특징이다. 이상형을 발견한 남자가 여성에게 대쉬하는 상황을 재치있게 그렸다.

한편 임팩트의 데뷔 싱글 'Lollipop'은 27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