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팀명 후보중에 ‘제국의 손자들’ 있었다”

입력 2016-01-27 12: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임팩트가 팀명에 관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는 27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싱글 'Lollipop'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지안은 "임팩트처럼 가요게에 강한 충격을 주겠다는 뜻과 '아이엠 팩트(I'm Fact)'라는 뜻도 있다. 원래 있던 팀명이라 더욱 편하게 느껴졌다"라고 팀명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어 "우리도 다른 많은 팀명을 생각해봤는데, '보이 파이브', '레전드 아이들', '제국의 손자들', '제국의 꼬마들' 같은 후보가 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데뷔싱글 'Lollipop'에는 타이틀곡 '롤리팝(Lollipop)'을 비롯해 'I'm Fact', '샤인', '양아치'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롤리팝(Lollipop)'은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재즈틱한 브라스가 특징이다. 이상형을 발견한 남자가 여성에게 대쉬하는 상황을 재치있게 그렸다.

한편 임팩트의 데뷔 싱글 'Lollipop'은 27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