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몸 잘 쓰는’ 아이돌로 화제

입력 2016-07-04 13: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W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가 ‘고운 춤선’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몸 잘 쓰는 오마이걸 유아”라는 제목으로 된 글이 화제를 모았다. 게시된 글에는 “어제 팬미팅 랜덤 댄스에서 노라조 카레에 맞춰 춘 인도스핀. 유명한 안무가인 오빠 따라 춤 배웠다가 아이돌로 데뷔해서 그런지 춤선이 고움! 생긴거랑 다르게 흥도 많음”이라는 내용과 함께 여러 장의 유아 사진들이 올라와 있다.

오마이걸은 지난 2일 서울 일지아트홀에 팬미팅을 개최했으며, 유아는 빼어난 인도 스핀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갈채를 받았다. 8등신의 인형같은 몸매 비율을 자랑하는 유아는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서 ‘고운 춤선’을 갖은 여자 아이돌로 유명하다.

유아는 MBC 예능 ‘복면가왕’에 고정 패널로 출연하며 톡톡 튀는 센스 있는 입담을 발휘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출연할 때마다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성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유아는 게임 ‘마비노기’와 B1A4 바로와 함께 ‘초코하임’ 광고를 연달아 찍으며 차세대 광고퀸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유아가 속한 오마이걸은 미니 3집 리패키지 앨범 ‘WINDY DAY(윈디 데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멤버 지호는 JTBC 예능 ‘잘먹는 소녀들’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승희는 JTBC 신규 예능 ‘걸스피릿’에 출연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