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조권·민 야성美…SMxJYP 2번째 만남 베일 벗다

입력 2016-08-23 17: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효연·조권·민 야성美…SMxJYP 2번째 만남 베일 벗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다시 만났다. SM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인 ‘SM스테이션’(SM STATION)을 통해서다.

앞서 SM 측은 “소녀시대 효연과 2AM 조권, 미쓰에이 민이 ‘SM스테이션’ 을 통해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음원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23일 ‘SM스테이션’의 공식 SNS 계정에는 ‘Born To Be Wild’라는 음원명과 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효연, 조권, 민은 사적인 만남을 갖을 만큼 절친한 친구사이. 이번 콜라보 과정 역시 세 사람의 남다른 우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후문이다.

또 SM과 JYP의 두 번째 만남이라는 점에 주목받고 있다. 지난 1월 엑소 백현과 미쓰에이 수지가 듀엣곡 ‘Dream’을 통해 음원차트를 강타한 바 있다.





과연 이번에도 이들의 만남이 차트에서 좋은 성과물로 나타날지 주목된다. 음원은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매주 금요일 오전 0시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M스테이션’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