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푱푱’ 컴백…물오른 비주얼+상큼 매력

입력 2016-08-24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영상 갈무리

걸그룹 라붐(LABOUM, 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라붐은 23일 온라인 음원사이트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을 공개 했으며 같은날 SBS MTV 더쇼를 통해 타이틀곡 ‘푱푱(Shooting Love)’의 무대를 공개했다.

라붐은 ‘푱푱(Shooting Love)’의 무대를 통해 물오른 비주얼에 업그레이된 상큼발랄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중독성 강한 비트에 ‘푱푱춤’, ‘빵야빵야춤’, ‘룰렛춤' 등 라붐만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포인트 안무를 통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라붐의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의 타이틀곡 ‘푱푱(Shooting Love)’은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싱 팀 '아이코닉 사운즈'의 곡으로 밝고 경쾌한 라붐의 이미지와 잘 들어맞는 곡이다.

트랩과 퓨처알앤비의 사운드, 좋아하는 마음을 화살에 실어 푱푱 들어가겠다는 재미난 가사가 특징이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여자들의 설레는 마음과 조급한 마음을 노랫말로 표현한 곡 '딩동', 엉뚱하고 독특한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해달라는 소녀의 귀여운 진심이 담긴 가사가 매력적인 ‘달콤하게’, 걸스피릿에 참여 뛰어난 보컬실력을 뽐내고 있는 라붐의 메인보컬 소연과 루나플라이의 윤이 함께 한 ‘Like U Love U’까지 라붐의 맞춤곡으로 꾸며져 있다.

한편 라붐은 솔빈이 KBS2 '뮤직뱅크' MC로 출연중이며, 소연이 '걸스피릿'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개인활동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