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앱’ 달샤벳 아영 “새 앨범 달샤벳과 잘 어울리는 앨범”

입력 2016-09-13 18: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달샤벳 아영이 컴백을 앞두고 V앱 생방송을 진행했다.

아영은 지난 12일 오후 V앱을 통해 ‘아영이의 소통방송’이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취미활동을 소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아영은 “한 번도 미술을 배워본 적이 없다”면서도 취미생활인 ‘컬러링 북 색칠하기’를 직접 시연하며 팬들의 질문에 적극적으로 답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영은 컬러링북을 색칠하며 연신 “망했다”, “어떡해” 를 중얼거리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이면서도 “어떤 색을 칠할까요?”라고 묻고선 자신이 좋아하는 색을 칠하는 엉뚱한 매력을 뽐냈다. 이에 시청자들은 “답.정.너”, “절레절레”, “아영이가 원하는 답만 말해줘라” 등 웃음 섞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여러분 컴백기사 보셨나요?”라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운을 띄운 아영은 “컴백은 9월 29일이다. 이번 앨범 또한 달샤벳과 잘 어울리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 콘셉트가 어떻게 되느냐”는 시청자의 질문에 “절대 비밀”이라고 답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아영은 오늘(13일) 오후 진행될 우희의 V앱 방송을 실수로 공개하는 등 다소 허술한 듯한 매력까지 과시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아영이 스포일러한 우희의 V앱 방송은 오늘 밤 6시 3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29일 발매하는 새로운 미니앨범 막바지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V앱 캡처




뉴스스탠드